집콕 늘면서 몸값 높아진 ‘LG 디오스 김치톡톡’, 창원 생산라인 ‘바빠요’
  • 최정훈 기자
  • 승인 2020.10.16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으로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 ‘인덕션 전기레인지’ 판매

[인더스트리뉴스 최정훈 기자] 올 들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김치는 물론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할 수 있는 김치냉장고에 대한 수요도 덩달아 늘고 있다. LG전자가 지난 9월 한 달 동안 창원사업장에서 생산한 김치냉장고는 작년 같은 기간 대비 약 40% 많다.

LG전자 직원이 16일 경남 창원시에 있는 냉장고 생산라인에서 ‘LG 디오스 김치톡톡’ 스탠드형 모델을 생산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 직원이 16일 경남 창원시에 있는 냉장고 생산라인에서 ‘LG 디오스 김치톡톡’ 스탠드형 모델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 디오스 김치톡톡은 위쪽·가운데·아래쪽 각각의 칸에서 김치는 물론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한다. 공간마다 온도설정이 가능해 식품별로 구분하고 보관하는 데 용이하다. 

한편, LG전자는 사상 처음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체 온라인 생방송으로 가전제품을 판매했다. 방송을 보다가 화면에 `구입하기`를 누르면 정가보다 15% 할인된 가격으로 LG전자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15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생방송으로 최근 인기 가전인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과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판매했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이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을 이용하기에 살균력이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단일 화구 기준 최대 3,300W(와트)의 강력한 화력이 장점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