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2015년도 기업 시민 활동 보고서 발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9.1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I(www.ti.com)가 2015년도 연례 기업 시민 활동 보고서(Corporate Citizenship Report)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10번째로 발행된 이 연간 보고서는 2015년 한 해 동안 TI가 수행한 사회적·환경적 성과에 대해 기술하고 있다.
TI의 리치 템플턴(Rich Templeton) 회장은 이 보고서의 인사말에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간다는 것은 85년 전 회사가 설립된 이래 TI의 핵심적인 추진 동력이었다. TI는 오랜 세월에 걸쳐 직원, 고객, 협력사, 지역 사회와 힘을 모아 더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고, 지속적으로 회사를 발전시키고, 새로운 혁신을 고취하고, 우리가 생활하고 일하는 터전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애써 왔다”고 말했다.

TI는 첫 기업 시민 활동 보고서를 발행한 이후 지난 10년 동안 R&D에 171억달러를 투자했으며, 1만3,000개 이상의 특허를 확보함으로써 혁신의 역사를 지속해 왔다. TI는 제조 공정을 200~300mm 웨이퍼 기술로 전환함으로써 전례 없는 뛰어난 효율을 달성했다. 또한, 자원 보존 프로젝트들을 시행함으로써 누적 77억갤론의 물과 1,110만 MMBtu의 에너지를 절약했으며, 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수학 전공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지원에 역점을 두고 교육 분야에 2억5,000만달러 이상을 투자했다.
템플턴은 “TI는 향후에도 혁신과 창조를 이어가고, 고객들이 기술의 한계를 돌파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며, 그것이 TI가 가장 잘 하는 일”이라면서, “당사는 고객, 주주, 직원은 물론 지역 주민들에게 세계 최고의 반도체 회사가 되고자 한다. 이들은 앞으로도 당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신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보고서는 기업 관행, 제품 책임주의, 환경적 책임, 공급망 실사, 직원 복지, 지역 사회 기여 등에 대해 다루고 있다.
TI는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의 G4 지속가능성 보고 가이드라인(코어 레벨)에 따라서 이 보고서를 작성했다. GRI는 지속가능성 보고서 작성에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프레임워크다.


FA Journal 편 집 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