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시에스, ‘ACS 솔루션페어’ 개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9.1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ABOM 초·중·종 검사관리시스템 v1.0 무상제공
올해 창립 28 주년을 맞는 차세대 실시간 생산정보화(u-Manufacturing) 공급업체인 에이시에스(www.acs.co.kr)사는 지난 6월 23일 서울가든호텔에서 ‘ACS 솔루션페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에이시에스는 자사의 주요 솔루션인 DABOM Series 제품 및 우수 적용 사례에 대해서 소개했으며, 야심차게 준비한 DABOM 초·중·종 검사관리시스템을 런칭했다.

기존에도 에이시에스에서는 공정 품질 유지를 위해 초·중·종 검사 업무를 적용해 왔지만 이번에 런칭할 DABOM 초·중·종 검사관리시스템은 저비용으로 설치 즉시 사용 가능한 형태로, 28년 동안 1,000여개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구축을 통해 쌓인 노하우를 포함했다. 또한 기존의 패키지 구축이 부담이 되는 고객이 보다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DABOM 초·중·종 검사관리시스템은 기존 관리 방식인 수기 입력에 대한 오류발생, 지속적 보존의 어려움 및 문서 형태의 관리로 데이터의 추적의 한계 등의 문제점을 파악해 데이터베이스를 통한 데이터 보존과 검사 결과의 트렌드 추적, 또한 고객 SQ 심사 대응으로 인한 고객만족 시스템을 목표로 하고 있다.

FA Journal 편 집 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