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올해의 데이터센터 파워 제품’ 수상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9.2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선도하는 혁신 데이터센터 솔루션 포트폴리오로 선정
글로벌 에너지관리 및 자동화 전문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www.schneider-electric.com)이 ‘DCS 어워드(DCS Awards)’에서 ‘올해의 데이터센터 파워 제품상(Data Centre Power Product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모듈형 마이크로 데이터센터 솔루션(Prefabricated and Micro Data Centre Solutions)은 거리와 공간에 제약 받지 않고 어느 곳에나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매튜 베인스(Matthew Baynes) 데이터센터 비즈니스 개발 디렉터는 “당사의 모듈형 및 마이크로 데이터센터 솔루션 포트폴리오가 훌륭한 상을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이번 수상은 모듈형 데이터센터 혁신에 대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지속적인 투자를 증명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DCS 어워드의 심사위원들과 슈나이더일렉트릭을 뽑아준 수많은 데이터센터 전문가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모듈형 솔루션은 전원, 냉각 설비, IT 모듈로 구성되며 데이터센터 시설에 대한 유연한 접근을 가능케 한다. 각 모듈은 공장에서의 테스트를 거쳐 사전 제작돼 바로 설치가 가능하다. 꼭 필요한 것들만 배치함으로써 초기 설비 투자에 들어가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이후 사업 확장으로 요구사항이 변경되면 그 때 필요한 만큼의 비용을 지불하고 용량을 늘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