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상담부터 A/S 문의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한번에!
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www.autonics.co.kr)의 고객 서비스 센터가 통합 운영된다. 이에 따라 오토닉스의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는 기술 상담 및 제품 문의, 제품 품질 및 A/S 문의, 재고 문의 및 영업 방문 요청, 레이저 마킹 시스템 문의, 교육 문의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오토닉스의 고객 서비스 센터 통합은 고객들의 불편을 줄이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방침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오토닉스의 대고객 서비스 일환이다.
한편, 고객 서비스 센터는 평일 오전 8시~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FA Journal 편 집 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