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Integra CMS와의 협업으로 의약품 연속 생산 도입 가속화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0.12.16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괄 생상 방식과 비교, 제조비용 절감 및 품질 향상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에머슨이 의약품 연속 제조 시스템의 사양 및 구현 전문 컨설팅사 Integra CMS와 공동 상용화 계약을 체결했다. 에머슨은 연속 공정에 적합한 포괄적인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두 회사는 산업 전반에서 연속 생산 도입의 가속화를 목표로 하기로 했다.

에머슨과 Integra CMS이 목표로 하고 있는 연속 생산 도입은 기존의 일괄 생산 방식과 비교해 의약품 제조의 비용을 절감하고 수량, 품질 및 신뢰성을 향상시킨다. [사진=에머슨]

연속 생산은 기존의 일괄(배치) 생산 방식과 비교해 의약품 제조의 비용을 절감하고 수량, 품질 및 신뢰성을 향상시킨다. 그러나 연속 공정은 복잡하고 전문 지식이 필요하다는 특징이 있다. 따라서 계약 제조업체,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 의약품, 복제 약품 및 보조제 제조업체는 대부분 연속 공정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에머슨과 Integra CMS는 전문 지식과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공정 설계부터 규제 승인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Integra CMS 페르난도 무치오(Fernando Muzzio) 사장 겸임 C-SOPS 이사는 “많은 기업이 연속 제조 시스템 구현에 관심은 많지만, 공정 엔지니어링 방법에 대한 경험이 많지는 않다”면서, “에머슨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와 글로벌 채널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제형, 공정을 선택하고 구현, 최적화하는 총괄 지원이 가능한 기술의 토대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Integra CMS는 연속 제조 및 기술 통합 공정에 대한 독창적 인지를 적용해 요구사항, 공정 매개 변수 및 재료 사양을 정리하고, 에머슨은 프로젝트를 관리·감독함으로써 고객이 자동화 시스템을 선택, 설계 및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머슨은 DeltaV 분산 제어 시스템(DCS) 및 Syncade 생산관리시스템(MES)을 포함한 에머슨의 글로벌 엔지니어링 및 첨단 생명 과학 기술의 대규모 설치 기반을 통해 연속 생산의 전 세계적 도입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예정이다.

에머슨은 지난 10년 간 미국 럿거스 주립대학의 구조화 유기 입자 시스템 엔지니어링 연구 센터(C-SOPS)의 연속 제조 기술의 선구적 개발을 지원해왔다. 럿거스 주립대는 2015년에 Integra CMS가 첨단 연속 제조 서비스를 개발, 실행 및 상용화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부여하기도 했다.

에머슨의 자비에 마첸트(Xavier Marchant) 생명 과학 사업 부문 부사장은 “통합형 연속 제조 시스템을 설계하고 각 응용 분야에 최적의 장비를 선정하려면 특수하고 깊이 있는 과학적 전문성이 필요하다”면서, “Integra CMS는 공정에 대한 철저한 이해, 세계 최고 수준의 대학 네트워크 및 단계별 접근 방식을 통해 이미 많은 제약사에게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품질을 만드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으므로, 에머슨의 첨단 공정 제어 솔루션은 이러한 목표를 지속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핵심과 같다”고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비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