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최대 75% 높은 공칭 토크 제공하는 새로운 서보모터 선보여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1.1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 방출 개선에 최적화 설계 구현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B&R이 높은 토크 밀도의 새로운 8LW 및 8LS 서보모터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 모터는 정교한 설계를 통해 ACOPOS 서보 드라이브와 함께 사용할 때 동급 모터 보다 최대 75% 더 높은 공칭 토크를 달성했다. B&R은 “이제 훨씬 더 컴팩트하고 경제적으로 기계를 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모터의 정교한 설계는 ACOPOS 서보 모터와 함께 사용할 때 동급 모터보다 최대 75% 더 높은 공칭 토크를 달성할 수 있게 한다. [사진=B&R]

B&R은 열 방출 개선에 최적화 설계를 구현, 모터의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다. 새로운 권선 설계는 속도 변동을 크게 감소시킨다. 특히 부드러운 회전은 인쇄와 연산 프로세스에서 매우 유용하다. 또한 더 정밀한 포지셔닝과 반복성을 제공한다.

완벽한 확장성에 모든 데이터는 한 눈에

8LW 및 8LS 서보모터 시리즈는 325 또는 750 VDC 연결 전압에 최적화됐으며, 고도 4,000미터까지 설치가 가능하다. 모든 모터는 확장 가능한 안전 기능을 가진 EnDat 2.2를 위한 강력한 싱글 케이블 솔루션을 채용하거나, 또는 리졸버와 EnDat 2.2를 가진 듀얼 케이블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모든 애플리케이션에서 최적의 솔루션을 쉽게 구성할 수 있다.

모터는 IP64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모터의 모든 기계적이고 전자적인 데이터가 포함된 파라미터 칩이 내장됐다. 이를 통해 사용자 프로그램은 시간 소모적이고 오류 발생이 쉬운 수동 구성없이 전체 전력 전송 시스템을 식별할 수 있다. 시운전 시간도 크게 줄여준다. 또한 서비스 중에 기계 구성을 쉽게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결함있는 배열을 즉시 진단하고, 고비용이 소요되는 다운타임을 최소화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