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피아몰, 신규 아크릴 소재 ‘펄아크릴’ 출시
  • 이건오 기자
  • 승인 2021.02.0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릴그립톡, 아크릴키링, 코스터 등 다양한 연출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인쇄 쇼핑 전문기업 애드피아몰이 2월 8일, 신규 아크릴 소재인 ‘펄아크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펄아크릴은 아크릴판 내부에 반짝이는 ‘펄(pearl)’이 첨가된 아크릴로써 일반 아크릴보다 눈에 띄는 것이 특징이다.

[]
애드피아몰 ‘펄아크릴 키링’ [사진=애드피아몰]

애드피아몰은 총 3가지 색상의 펄아크릴을 선보인다. 신규 소재는 펄 골드, 펄 로즈골드, 펄 홀로그램으로 3가지 색상 모두 3mm 규격이다. 펄아크릴은 주문 기본 옵션인 297×210mm 사이즈 재단 후 컬러인쇄(전면) 기준으로 1만3,600원에 제작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펄아크릴로 활용 가능한 디자인 소품 3종도 내놨다. 애드피아몰의 인쇄기술과 컷팅기술로 키링, 그립톡, 코스터 소품을 선보여 고객의 펄아크릴 주문제작에 시각적 가이드를 제공한다.

애드피아몰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 소품 및 굿즈 제작에 아크릴 소재 활용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고객들의 요구를 적극 수용해 펄아크릴 외에도 다양한 아크릴 소재를 연구하고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드피아몰의 아크릴은 12가지 색상 및 소재에 따라 2mm, 3mm, 5mm, 10mm, 15mm, 20mm 두께를 선택해 인쇄·컷팅할 수 있다. 애드피아몰은 아크릴 제작뿐만 아니라 아크릴무드등, 아크릴가림막, 아크릴액자 등 다양한 아크릴 기획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