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추가 컨트롤러 필요없는 ‘Power Panel C80’ 출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2.13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app View HMI 애플리케이션 실행에 이상적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B&R의 새로운 Power Panel C80은 단일 HMI 디바이스 구성에서 강력한 컨트롤러와 현대적인 작동자 터미널이 결합된 장점을 제공한다. C80은 B&R Automation Panel과 호환 설치된다. 따라서 사용자는 최대의 유연성을 가진 새로운 패널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성능과 비용을 최적화하기 위한 기계 확장을 쉽게 수행할 수 있다.

Power Panel C80은 단일 HMI 디바이스에서 강력한 컨트롤러와 현대적인 작동자 터미널의 장점을 결합했다. [사진=B&R]

C80 멀티-터치 HMI는 설치 깊이가 낮아 제어 캐비닛의 공간이 제한적인 컴팩트한 기계에 적합하다. 또한 하드디스크와 팬리스 작동을 통해 유지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시간 절약형 플러그 앤 플레이

Power Panel C80은 빠르고 쉽게 작동할 수 있으며, 모든 소프트웨어 패키지가 사전 설치돼 있다. I/O 모듈, 모션 컨트롤 축 및 안전 컴포넌트를 패널에 직접 연결 가능해 추가적인 컨트롤러가 필요없다. 사용자는 단지 Power Panel C80의 스위치를 켜고,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기만 하면 된다.

강력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

인텔 아톰(Atom) 프로세서에서 가동하는 B&R의 Automation Runtime 리얼타임 운영체제는 HMI 애플케이션을 위한 임베디드 리눅스 운영체제와 병렬적으로 실행된다. 이는 서로의 성능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고 두 운영체제 간의 프로세서 리소스를 분할하는 B&R의 하이퍼바이저에 의해 가능하다.

컨트롤러와 별도의 오퍼레이터 패널이 각각 설치된 솔루션과 달리, 이 통합 솔루션은 그 만큼 제어 캐비닛의 공간을 크게 요구하지 않는다. 사용 가능한 하드웨어 리소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해 비용을 더욱 절감할 수 있다.

직관적 터치 조작

고성능 Power Panel C80은 mapp View HMI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데 이상적이다. B&R은 mapp View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통해 엔지니어링 환경에서 곧바로 웹 테크놀로지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다. 투사된 정전용량식 터치스크린은 두꺼운 가죽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반응한다. 줌 또는 스와이프와 같은 제스처는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Power Panel C80은 패널 전면이 IP65 보호 기능을 제공해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 멀티-터치 패널은 네 가지 와이드 스크린 기종(7.0, 10.1, 12.1, 15.6)과 한가지 4:3 스크린 기종(5.7)으로 제공되며, 선명한 화면 또는 눈부심 방지 글라스 화면을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