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이 선택한 ‘잇템’, 다이브의 ‘포웨이 뷰티 디바이스’ 화제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1.03.11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대비 ‘홈케어’ 적합 아이템… 4가지 기능성 헤드로 맞춤형 케어 기능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매서웠던 겨울 한파가 물러가고, 봄기운이 완연히 퍼지면서 최근 뷰티업계에 화색이 돌고 있다. 더욱이 국내에도 본격적인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서 나들이를 준비 중인 이들로 인해 침체된 소비 심리도 조금씩 회복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최근 나들이 준비와 환절기 피부 관리를 도와줄 뷰티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에이씨티인터내셔널(대표 조남흥)의 뷰티 브랜드인 ‘다이브’가 지난해 출시한 ‘포웨이 뷰티 디바이스’가 주목받고 있다.

다이브의 ‘포웨이 뷰티 디바이스’ [사진=다이브]

소비자의 피부 고민에 맞춰 집중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인 ‘포웨이 뷰티 디바이스’는 기능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쉬운 조작법으로 간편한 사용이 가능해 일반 시민뿐만 아니라 피부 미용에 관심이 높은 연예인들에게도 선호도 높은 제품으로 소개되고 있다.

‘포웨이 뷰티 디바이스’는 RF 리프팅 케어, 이온소노 부스터, LED, 갈바닉 마스크 커넥터의 4가지 기능성 헤드로 구성됐다. 각각 피부탄력, 화장품 유효성분의 흡수력 향상, 안색개선, 비타민 케어 기능에 특화됐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4가지 중 원하는 피부 관리 기능을 고르기만 하면 된다.

피부탄력 및 피부톤 개선, 그리고 화장품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등 다양한 효과를 하나의 기기로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다이브 관계자는 “다이브의 ‘포웨이 뷰티 디바이스’는 최근 코로나 19로 홈케어를 통해 직접 피부 관리를 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사용하기 쉽고 관리가 어렵지 않을 뿐만 아니라 국내 제조를 통해 프리미엄 제품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다이브는 포웨이 뷰티 디바이스와 병행 사용 시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비타민 케어 마스크’도 선보였다. 순수 비타민C와 고전도성 시트로 이뤄져 디바이스의 갈바닉 마스크 커넥터와 함께 사용 시 팩 속의 유효성분의 흡수를 증대시켜 속부터 빛나는 물광피부 효과를 제공한다.

한편, 지난 2월 24일 방영된 KBS joy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3’에서 새로운 MC인 배우 정혜성이 자신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다이브의 ‘포웨이 뷰티 디바이스’를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다이브는 이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간한정으로 제품 구성에 따라 최대 50% 할인, 카드무이자 12개월 할부 등 봄을 맞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