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자율 농업‧건설 차량용 하이엔드 PC 출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5.2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율 주행 수송 시스템을 위한 ‘IP69K’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B&R이 모바일 오토메이션 포트폴리오에 하이엔드 PC ‘IP69K’를 추가한다. 새로운 PC는 매우 높은 처리 능력과 메모리를 제공해 농업 및 건설 차량이나 자율 주행 수송 시스템을 위한 자율 기능을 구현할 수 있는 리소스를 제공한다.

B&R의 모바일 오토메이션에 적합한 하이엔드 PC ‘IP69K’를 출시했다. [사진=B&R]

PC는 열악한 환경에서 작동하도록 특별히 디자인됐다. 하우징 온도는 -40°C에서 +85°C까지 유지되며, 충격과 진동에 강하다.

IP69K 모바일 PC에는 강력한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또한 16GB RAM 및 480GB 플래시 메모리를 통해 계산 집약적이거나 대량의 데이터를 포함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으로 작동한다.

B&R은 “자율 농업 차량의 정확한 경로 계획을 위해서는 향상된 컴퓨팅 성능이 필요하다”면서, “효율적이고 더 적절한 차량은 농업 생산량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고성능 PC는 서로 통신하고 데이터를 처리해 클라우드로 전송하는 스마트 머신에 필수적이다. 트랙터와 자율 농업 기계의 조합은 속도 및 부하 용량과 같은 정보를 교환함으로써 수확 효율을 최적화할 수 있다. B&R은 OPC UA와 MQTT(Message Queuing Telemetry Transport)와 같은 잘 확립된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