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디자인, 사이버게이지360 3D 스캐닝 검사 시스템 선보여
  • 월간 FA저널
  • 승인 2017.03.2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정밀 풀 3D 스캔과 보고서 단 몇 분 만에 생성
[FA저널 SMART FACTORY 이건오 기자] 사이버옵틱스 자회사이자 고정밀 3D 스캐닝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기업인 레이저 디자인(www.laserdesign.com)이 계측학 등급의 초고속 원 버튼 자동화 3D 스캐닝과 검사 시스템인 사이버게이지360(CyberGageⓇ360)을 선보인다.

버튼 한 번으로 360도 3D 스캔
버튼 한 번으로 복잡한 부품의 초정밀 360도 3D 스캔과 풀 3D 검사 보고서가 단 3분 만에 생성된다. 설정과 프로그래밍, 작동을 위해 어떤 훈련도 필요하지 않아 누구나 CAD와의 편차와 중요한 특성을 점검할 수 있다.

사이버옵틱스의 3D MRS(Multi-Reflection Suppression) 전용기술을 결합한 자동 사이버게이지360은 산업 부품 검사와 리버스 엔지니어링 마켓에 더 큰 정밀성과 스캐닝 속도를 제공한다.

레이저 디자인의 마틴 슈스터(Martin Schuster) 사장 겸 CEO는 “사이버게이지360은 복잡한 부품의 3D 스캐닝과 검사 데이터를 획득을 단순화하고 속도를 현저히 높였다”며, “사용자는 단순히 문을 열고 부품을 집어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정확히 7미크론의 정밀도까지의 검사 보고서가 단 몇 분 만에 완성된다”고 전했다. 이어 “사이버게이지360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복잡한 기존의 좌표측정기(Coordinate Measuring Machines)와 계측기를 쉽게 대체할 수 있다”며, “고객은 품질비용을 낮추고 시장 진입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FA저널 SMART FACTORY 이 건 오 기자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