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파크, ‘지방정부 혁신 세미나’서 성과관리 노하우 소개
  • 최정훈 기자
  • 승인 2021.09.1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통한 성과평가 서비스 개선 발표

[인더스트리뉴스 최정훈 기자] 이즈파크(대표 김갑산)는 9월1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개최한 '지방정부 혁신 실행력 강화(Innovation Driven) 방안' 세미나에 후원사로 참여했다. 행사에서 이즈파크는 공공기관 담당자를 위한 세션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방정부 혁신 실행력 강화 방안 세미나는 공공기관에서의 성공적인 경영관리(전략, 조직, 성과관리)와 경영평가 분야로 나누어 각 분야 전문가들이 혁신을 위한 인사이트와 방향에 대해 논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즈파크가 진행한 ‘클라우드를 통한 효율적인 성과평가 서비스’ 세션은 지난 7월 26일 행정안전부가 발표한 ‘행정,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클라우드 전환’ 정책과 9월 6일 발표한 클라우드컴퓨팅 발전 3차 기본계획과 맞물려 주목을 끌었다. 이즈파크는 관련 정책, 클라우드 전환 효과, 유의점 등을 비롯해 자사의 클라우드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소개했다. 

이즈파크가 독자 개발한 정부경영평가, 성과관리, 인사평가시스템 'Sgate'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 인증(CSAP)을,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으로부터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성능 인증을 받은 민간 클라우드 서비스(SaaS)이다.

이즈파크 관계자는 "그동안 150여개의 정부기관, 지자체, 공공기관 등에 성과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했던 노하우가 담긴 Sgate의 서비스 품질과 안정성은 국내 최고라고 자부한다”며 “성과관리, 인사평가시스템의 클라우드 전환을 고민하는 공공기관에게 Sgate는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Sgate는 공공기관 시장 점유율 1위의 성과관리시스템으로써 정부경영평가, 조직성과, 개인업적평가, 개인역량평가 등의 기능으로 공공 성과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