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가치그린 희망여행 캠페인’ 진행… 친환경 여행 문화 확산 앞장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1.09.1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4일까지 진행, 네이버 해피빈 홈페이지서 참여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ESG가 전 세계적인 화두로 대두하고 있는 상황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김경욱)가 ‘가치그린(Green) 희망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인천공항공사가 친환경 여행 문화 확산을 위해 ‘가치그린(Green) 희망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인천공항공사]
인천공항공사가 친환경 여행 문화 확산을 위해 ‘가치그린(Green) 희망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인천공항공사]

인천공항공사는 향후 항공수요 회복기에 대비한 친환경 여행 문화 확산에 앞장서기 위해 ‘가치그린 희망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캠페인은 오는 10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해피빈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은 △친환경 여행방법 알아보기 △친환경 여행 약속하기 △친환경 실천하고 인증하기 △친환경 기업 펀딩하기 등 총 4단계로 구성됐다.

각 단계별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에코백, 텀블러 등 친환경 여행용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캠페인 참여를 통해 모금한 펀딩 금액은 친환경 기업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김경욱 사장은 “현재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자유로운 해외여행이 힘든 상황이지만 향후 백신 접종 확대 및 항공수요 회복기에 대비해 친환경 여행 문화를 조성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친환경 여행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친환경 여행 기업을 지원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