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슬러, CXP-12 포트폴리오 확장… 카메라와 인터페이스 카드 등 포함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9.23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장치구성으로 전체 시스템 비용 낮춰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바슬러가(Basler) 최신 CXP-12 애플리케이션용 제품 포트폴리오에 CoaXPress 2.0 카메라 인터페이스의 이점을 살리는 동시에 다양한 종류의 비전 구성요소에 최적화된 결합을 보장했다.

새로운 CXP-12 구성 요소 – 카메라 및 인터페이스 카드 [사진=바슬러]

바슬러는 최근 CoaXPress 2.0 시장에서 입지를 크게 확대하고 있으며 기존 boost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CXP-12 카메라 모델, 2개의 새로운 멀티채널 CXP-12 인터페이스 카드 및 최적화된 다양한 구성 요소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boost 카메라는 최대 24MP의 해상도와 최대 150fps의 프레임 속도를 지원하는 포트 2개와 강력한 Sony Pregius S 센서 IMX530, IMX531 및 IMX532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카메라는 새로운 2채널 및 4채널 인터페이스 카드와 효율적으로 결합된다. 간편한 테스트와 통합을 위한 C-마운트/F-마운트 렌즈, 동축 케이블 및 평가 키트와 같은 구성요소들로 CXP-12 종합 패키지를 완성한다.

인터페이스 카드는 boost 카메라와 함께 단일 SDK인 강력한 pylon 카메라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통해 효과적으로 통합되고 경제성을 갖춘 장치를 구성할 수 있다. 따라서 컴퓨터 비전 시스템은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을 통해 작은 노력만으로 멀티 카메라 설정으로 작동할 수 있으므로 시스템 복잡성 및 통합 작업이 줄어들게 돼 전체 시스템 비용을 낮아지게 된다. 이러한 이점은 반도체 및 태양광 산업, 디스플레이(FPD), 인쇄 및 식품 검사 및 의료 기술 분야 등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다채로운 조합

바슬러 포트폴리오는 이제 Sony 및 ON Semiconductor의 글로벌 셔터 CMOS 센서와 모노크롬 및 컬러 애플리케이션에 최대 45MP의 해상도를 지원하는 16대의 boost CXP-12 에어리어 스캔 카메라와 1, 2 및 4 채널이 포함된 3개의 인터페이스 카드로 확대된다. 카메라와 인터페이스 카드의 조합은 CoaXPress 2.0 표준에 따른 확장이 가능하며 고속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고해상도 및 프레임 속도를 구현한다.

이러한 시스템은 짧은 지연시간을 확보하며, 케이블 하나로 전원까지 공급하는 PoCXP, 그리고 비용 효율 적인 긴 케이블로 강력한 성능을 선사한다. 인터페이스 카드에는 호스트 컴퓨터의 CPU 부하를 낮추는 엄선된 이미지 사전 처리 기능이 이미 탑재돼 있다.

바슬러는 CoaXPress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엄선되고 성능이 검증된 호환 가능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따라서 사용자는 손쉬운 선택 및 통합을 통해 특정 요구 사항에 맞는 미래 지향적이고 효율적인 컴퓨터 비전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고, 이전 CoaXPress 또는 Camera Link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하는 기존 시스템 아키텍처를 최신 기술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