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회전 기계 상태 모니터링 스타터 키트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7.04.0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5일 모니터링과 오류 예측을 위한 올인원 패키지

[FA저널 SMART FACTORY 박규찬 기자] 사물인터넷(IoT) 구현을 위한 임베디드 빌딩 블록 및 애플리케이션 레디 지능형 플랫폼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 에이디링크테크놀로지(www.adlinktech.com)는 뛰어난 비용 효율성의 회전 기계 상태 모니터링을 위한 올인원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365일 온라인 모니터링 및 오류 예측
이 제품은 365일 온라인 모니터링 및 오류 예측을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24비트 4CH USB DSA, Phoenix GM Lite Microsoft Windows 기반의 기계 상태 모니터링 유틸리티 라이선스, PCB 603C01 액셀러레이터와 10피트 연결 케이블, 자석 마운트가 포함돼 있다. 이 키트는 위험한 오작동을 방지하고 유지보수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에이디링크의 회전 기계 상태 모니터링 스타터 키트는 회전 기계, 툴, 플랜트 및 자동화 장비 산업 분야의 SI와 운영 업체를 위한 제품으로 솔루션 POC를 즉각 확인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더불어 에이디링크의 완벽한 솔루션과 전문 기술 지원을 통해 고객은 장비 상태 모니터링 프로그램 프로젝트의 개발 기간을 효과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

어디에서든 프로젝트 시작
에이디링크의 USB-2405 4CH 24비트 DSA 모듈은 진동 및 음향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간단하고 효과적인 마이크 및 가속도계 측정을 지원한다. 추가적인 신호 조절이 필요 없는 각 채널의 빌트인 IEPE 2mA과 전류 소스 및 대역 외 잡음 억제를 위한 샘플링 속도 차단 주파수의 자동 조정이 가능한 안티앨리어싱 필터가 특징이다. 또한 USB-2405의 USB 버스 전원은 노트북과 함께 구성해 휴대용 필드 측정을 할 수도 있다.

효율적이고 쉬운 기계 상태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
Phoenix GM Lite 유틸리티는 다양한 OA 대역폭과 상태 데이터를 계산해 회전 기계류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해 미리 정의된 조건 파라미터를 초과할 때 알람 및 경고를 생성한다. 임계값 설정은 사용자 정의 또는 기본 ISO 10816 기계 진동 표준으로 설정할 수 있다. Phoenix GM Lite 유틸리티는 시각적 분석 기능 블록을 기반으로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필요한 소프트웨어 기능을 쉽고 신속하게 구성할 수 있어 프로그래밍 없이 복잡한 다중 작업 분석이 가능하다.

일체형 자기 가속도계 장착
에이디링크 스타터 키트에 포함된 액셀러레이터는 0.5~10kHz의 주파수와 최대 진폭 50G를 지원한다. 회전 기계 상태 모니터링에 이상적인 사양으로 가속도계는 측정할 장치에 자석으로 부착하기 때문에 어떤 테스트 지점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어 일반적으로 비 복귀식 태핑 미터에 비해 비용과 노력을 줄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FA저널 SMART FACTORY 박 규 찬 기자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