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MOTIX 12V 모터 제어 키트 제공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3.0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전압 모터 제어 프로토타입, 빠르게 개발 및 평가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 이승수)는 모터 제어를 위한 완벽한 시스템 솔루션인 MOTIX 모터 제어 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MOTIX 12V 모터 제어 키트 [사진=인피니언]

사전에 조립된 키트는 시장에서 검증된 칩셋과 샘플 소프트웨어 및 BLDC 모터를 결합해 파워 서플라이만 연결하면 되므로, 몇초 만에 모터를 회전시킬 수 있다. 따라서 모터 제어 키트를 사용해서 저전압 모터 제어 프로토타입을 빠르게 개발하고 평가할 수 있다.

보조 펌프, 냉각 팬, HVAC 블로어 등의 애플리케이션이나 3상 저전압 BLDC 모터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MOTIX 모터 제어 키트는 잘 알려진 MOTIX TLE9879QXA40을 채택한 TLE9879 EVALKIT에 각도 센서(XENSIV TLE5012B-E1000)와 홀 스위치 센서(XENSIV TLE4968-1L)를 탑재한 PCB와 3상 BLDC 모터를 포함하며, 3D 프린트 하우징을 사용하고 있다.

사전 구성된 샘플 코드에 센서리스, 홀/각도 센서, 블록 정류, FOC를 비롯한 모든 주요 모터 제어 알고리즘을 구현했다. 따라서 디자이너가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적합한 알고리즘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인피니언은 소프트웨어 평가 작업을 위한 포괄적인 무료 툴 체인과 다수의 소프트웨어 예제를 제공한다. 차량용 모터 제어에 관한 다수의 애플리케이션 노트와 온라인 트레이닝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