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포토 마이크로 센서 BS4 시리즈 출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5.0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깊이 9mm 커넥터 내장형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산업 전반에 걸쳐 소형 장비에 대한 요구가 지속됨에 따라 포토 마이크로 센서에 대한 수요 역시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국내를 대표하는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 오토닉스(대표 박용진)가 홈 깊이 9mm 커넥터 내장형 포토마이크로 센서 BS4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하며 포토 마이크로 센서 제품군의 라인업을 확장했다.

오토닉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포토 마이크로 센서 BS4 시리즈 [사진=오토닉스]

BS4 시리즈는 커넥터 내장형으로 제품의 소형화를 실현했으며, 총 7가지 외형(K, L, R, T, TA, F, Y형)으로 설치 환경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소형 사이즈로 소형 장비 및 협소한 공간 및 틈새 공간에 설치가 용이하다.

또한 사각지대 없이 어느 방향에서나 확인이 용이한 ‘ㄷ’모양의 동작 표시등을 채용해 모서리, 코너 등 상태 식별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내구성 면에서도 높은 내진동성(2,000Hz) 및 내충격성(1,500G)으로 파손될 우려나 진동이 있는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외에도 BS4 시리즈는 입광 또는 차광 시 표시등이 ON 되는 모델 라인업으로 사용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유저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한편, 오토닉스의 포토 마이크로 센서 제품 라인업은 BS4 시리즈 외에도 홈 깊이 6.5mm의 BS3 시리즈, 홈 깊이 9mm의 BS5 시리즈, 누름 버튼형 BS5-P 시리즈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