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셔, 드라이브 기술에 중점을 둔 netX 업데이트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5.1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tX 90 애플리케이션 적용 범위 확장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산업용 통신 및 자동화 분야의 선도적인 솔루션 기업 힐셔가 모션 제어 기능 중심의 두 가지의 신규 펌웨어의 배포로 netX 90의 애플리케이션 적용 범위를 확장했다.

장비 구축 및 시스템 통합 업체가 산업용 통신 네트워크에 보다 다양하고 유연한 방식으로 제품을 구현할 수 있게 됐으며 모션 컨트롤러도 훨씬 효율적으로 설계할 수 있게 됐다. [사진=힐셔]

전 세계에서 가장 작은 멀티-프로토콜 통신 프로세서인 netX 90 제품은 산업용 드라이브 제조업체의 요구 조건에 맞춰 Sercos III 펌웨어의 배포뿐만 아니라 EtherCAT 슬레이브 펌웨어도 업데이트했다.

이에 따라 장비 구축 및 시스템 통합 업체가 산업용 통신 네트워크에 보다 다양하고 유연한 방식으로 제품을 구현할 수 있게 됐으며 모션 컨트롤러도 훨씬 효율적으로 설계할 수 있게 됐다.

실시간 이더넷을 실제 모션으로

독일 하터샤임(Hattersheim)에 본사를 두고 있는 힐셔는 두 가지 소프트웨어의 배포를 통해 산업용 모터 제어 애플리케이션을 실시간 네트워크에 간단하면서도 안정적으로 통합 가능한 포트폴리오로 확장하고 있다.

netX 90 기반의 netMOTION 제품은 다양한 실시간 이더넷 네트워크용 통신 인터페이스가 내장된 힐셔의 모터 제어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으로 SercosIII의 배포와 EtherCAT 슬레이브 업데이트가 netX 90과 함께 적용된다.

이 솔루션은 네트워크 인터페이스가 장착된 서보 드라이브뿐만 아니라 산업용 펌프, 인공호흡기 및 압축기, 밸브 아일랜드, 소형 액츄에이터 및 엔코더 제조업체들의 관심을 끌만하다. 사용자는 자체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용이하도록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키트가 포함돼 있는 힐셔의 netMotion 개발 보드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모션 제어 애플리케이션과 실시간 이더넷 통신의 조합으로 △모터 제어와 산업용 통신 네트워크 통합의 관점에서 높은 효율성 △모터 제어와 네트워크의 동기화 향상 △사이클 타임 감소 △소재 비용 절감 및 외부 부품 수요 감소 △제품 출시 소요 시간 단축 등의 실현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