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스코리아, 2022 바이드뮬러 PRO대리점으로 선정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9.2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6일부터 PRO대리점 선정 기념 이벤트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전기전자부품 유통 업체인 다스코리아가 2022년 바이드뮬러 PRO대리점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바이드뮬러 Roger Kroon 글로벌 유통관리 부사장이 직접 다스코리아를 방문해 PRO대리점 인증서를 수여했다. [사진=다스코리아]

바이드뮬러는 바이드뮬러의 브랜드 가치와 신뢰도를 높이는데 기여도가 큰 대리점을 선정해 PRO대리점 인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다스코리아의 유통그룹은 SAP와 완벽히 연동된 웹 쇼핑몰을 통해서도 전기전자부품을 전문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제조 및 시스템 그룹은 전기전자부품의 효율적 사용, 설계, 제작 및 시운전까지 가능한 솔루션 업체다.

다스코리아를 직접 방문한 바이드뮬러 Roger Kroon 글로벌 유통관리 부사장은 “바이드뮬러는 전 세계 유통업체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일환으로 시작했던 PRO대리점 선정에 다스코리아가 선정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바이드뮬러는 PRO대리점에게 제공하는 맞춤 기술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다스코리아가 전문적인 대리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 대리점을 위한 정책이 잘 꾸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스코리아는 바이드뮬러 PRO대리점 선정 기념 이벤트를 9월 26일부터 11월 25일까지 2개월 동안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바이드뮬러 제품을 구매하시는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