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로 박람회 참가기업 지원하는 ‘마이페어’, ‘하이서울기업’ 우수기업 선정
  • 권선형 기자
  • 승인 2022.10.1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 박람회 참가 성과 향상 솔루션’도 런칭 계획

[인더스트리뉴스 권선형 기자] 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 마이페어가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2022 하이서울기업’ 우수기업 인증에 최종 선정됐다고 10월 13일 밝혔다.

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 마이페어가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2022 하이서울기업’ 우수기업 인증에 최종 선정됐다. [사진=마이페어]
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 마이페어가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2022 하이서울기업’ 우수기업 인증에 최종 선정됐다. [사진=마이페어]

‘하이서울기업’은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서울 소재의 기업 중 높은 성장 잠재력과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보유한 우수 중소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서류 심사, 발표 평가, 현장 실사, 운영위원회 검토까지 총 4차례의 인증 절차를 거쳐 선발한다. 선정된 우수기업은 서울특별시장 명의의 지정서를 수여받고, 서울산업진흥원으로부터 글로벌 진출 및 기업 네트워크 지원을 받는다.

마이페어는 국내 수출 중소기업을 위한 ‘박람회 데이터 분석’ 및 ‘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연구 개발을 통해 국내 수출기업이 해외박람회 참가할 때 필요한 리소스를 점검하고 보완할 수 있는 ‘AI 박람회 참가 성과 향상 솔루션’ 런칭도 준비 중이다.

마이페어 관계자는 “기업은 마이페어에서 맞춤형 무역전시회를 매칭받고, ‘부스 준비 서비스’와 ‘AI 박람회 참가 성과 향상 솔루션’을 이용해 효과적인 박람회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이페어 김현화 대표는 “하이서울기업인증을 통해 자사 박람회 관련 기술의 우수성을 다시 확인했다”며, “이를 기반으로 더 활발하게 국내외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