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 ‘RF 무선 애플리케이션 설계’ 위한 제품 공급해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2.11.0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F 모듈, UWB 송수신기 등 다양한 제품으로 효율적 설계 지원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 분야 글로벌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엔지니어링 전문가들의 RF 무선솔루션 설계 발전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마우저는 엔지니어링 전문가들의 RF 무선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돕는 다양한 제품을 공급 중에 있다. [사진=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와 글로벌 제조 파트너사들은 차세대 와이파이 및 초광대역(UWB)기술 같은 업계 주요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 중이다. 제품 설계자들은 마우저가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5G △LPWAN △Bluetooth △LoRa △커넥티드 차량 등 관련 기술과 애플리케이션을 탐색하고, 기술력을 발전시킬 수 있다.

특히 마우저는 RF 무선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위해 파트너사의 모듈과 UWB 송수신기 제품 등을 공급하고 있다. RF 모듈 ‘코보(Qorvo) DWM3000’은 DW3110 UWB 송수신기 IC와 세라믹 UWB 칩 안테나, 그리고 전력 관리 제품 및 크리스탈을 통합해 설계 간소화를 돕는다.

아울러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 ATA835xUWB 송수신기’는 안전한 거리 제한과 지점간 데이터 통신 등을 돕고, UWB 펄스신호 생성에서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 ‘실리콘랩스(Silicon Labs) BG22익스플로러키트’는 EFR32BG22 Gecko 무선 Bluetooth 시스템 온 칩(SoC)과 mikroBUS 소켓·Qwiic 커넥터가 포함돼 있어 다양한 기성 보드를 사용해 키트 내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한편, 마우저는 고객의 설계를 돕기 위해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같은 다양한 기술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