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 예감 Product 70 - ①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04.0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

전 세계적으로 경제가 회복세로 접어듦에 따라 산업분야의 투자바람이 거세지고 있다. 이에 편승해 각 자동화 솔루션 업체들은 올 2010년을 매출반등의 기준 년으로 삼고 새로운 트렌드를 일으킬 HOT 아이템을 대거 출시하고 있다. 속속들이 공개된 신제품들은 파란을 예고하기에 손색이 없다. 이 중에서 FA저널은 본 지면을 통해 상반기 산업시장을 강타할 베스트 제품을 선정했다. 더불어 이미 출시됐어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도 함께 소개한다.


CIP Sync / CIP Motion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CIP Sync라는 시간 동기화 기술을 기반으로 드라이브, 서보 및 가변속 인버터 동기화를 지원하는 CIP Motion 솔루션을 제공한다. EtherNet/IP상의 모션과 인버터를 구성, 프로그래밍, 커미셔닝 및 유지 보수하는데 통합 모션인 CIP 모션의 특징 및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는 전용 모션 네트워크가 불필요하며 드라이브, 고성능 장치, I/O, 스마트 액추에이터 및 기타 EtherNet/IP에 연결된 장치들을 단일 공통 네트워크상에서 지원할 수 있다.


FactoryTalk VantagePoint EMI

제어시스템에서부터 비즈니스 시스템(ERP, SCM)에 이르기까지 제조에 관련된 다양한 데이터 소스를 통합, 분석해 실시간으로 KPI 대시보드를 제공하고,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생산 및 운영 전반에 대한 생산성을 높여준다.



Allen-Bradley Powerflex 750 시리즈 

DeviceLogix 제어, 예측 진단, 내장형 이더넷 포트, 내장형 I/O, 안전 옵션 등을 기본 사양으로 비용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인버터다.


슬롯 기반의 아키텍처로 불필요한 추가 기능을 제거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요구사항 충족이 가능하고, DeviceLogix 제어로 인버터 제어 및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인버터 및 모터 수명 관련 정보를 추적하는 예측 진단으로 계획되지 않은 가동 중단 시간 예방할 수 있다. PLe/SIL3, Cat 3 및 Cat 4를 포함하는 안전 솔루션으로 인명 및 장비도 보호한다.


ICS Triplex Trusted(3중화 솔루션)

SCCS(Safety and Critical Control Systems)을 위한 솔루션으로 제조업체들의 가동시간을 늘려준다. 더불어 산업안전기준을 준수 또는 능가하게 하고, 작업자 안전성을 향상시키며, 프로세스 실패를 감소시켜 자원을 절감시킨다.


파빌리온8

플랜트의 데이터를 분석, 컨트롤, 모니터해 어떤 설비의 예측된 에너지 요구를 충족시키는 경제적 최적치를 제시하는 예측성 모델링 소프트웨어다. 고객의 재정시스템과 통합된 생산의 다양한 서브모델과 유틸리티(전기·가스·수도) 및 방출(탄소 이력)로 구성됐다. 예측제어를 통한 에너지를 절감 및 규제를 준수하고, 보다 정확한 제어를 통해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 연락처

www.rockwellautomation.co.kr

yrkim@ra.rockwell.com / rak_edm@ra.rockwell.com

02-2188-4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