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엔지니어의 ‘ToF 센서 설계’ 등 돕는 다양한 정보 제공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3.01.0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 관련 연구 사례 등 리소스 제공해 ‘복잡한 설계 문제’ 해결 지원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NPI유통기업 마우저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센서 설계 가이드를 위한 ‘새로운 리소스 사이트’를 공개하고, 엔지니어들이 복잡한 설계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우저가 엔지니어의 ‘ToF 센서 설계’ 등을 돕기 위해 광범위한 리소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마우저]

센서 설계 발전에 따라 가전제품과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자동차 제조 분야에서는 새로운 장치가 개발되는 등 ‘지속적인 혁신’이 이뤄지고 있다. 마우저가 제공하는 새로운 센서 설계 가이드 리소스 사이트는 △ToF 센서 △MEMS 마이크 △자이로스코프 △가속도계와 같은 주제에 대해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관련 예시로 ‘보드 실장 온도 센서’에 대해 임베디드 시스템 전문가인 이슈마엘 치구미라(Ishmael Chigumira)가 PCB에 온도 센서를 통합할 수 있도록 만드는 기술 혁신에 관한 내용을 제공한다.

또, VOC 센서의 활용법과 유의점과 관련해 전자엔지니어인 로빈 미첼은 VOC을 측정하는 것에 사용되는 다양한 유형의 센서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면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탐색을 통해 각 설계에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한편, 마우저는 고객이 신속한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기술 지원 센터 및 기타 유용한 정보 등 기술 지원에 관련된 광범위한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