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측정 시장의 새로운 변화 예고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7.07.1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와이텍코리아 PXI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 세미나

[Industry News 박규찬 기자] 제이와이텍코리아는 지난 7일 성남시 이노와이어리스 본사에서 자사의 PXI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SeeSharp)에 대한 기술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이와이텍이 PXI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플랫폼(SeeSharp)에 대한 기술세미나를 진행하는 모습 [사진=제이와이텍]

국내 시험측정(Test&Measurement) 시장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여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제이와이텍의 비전과 PXI(PCI eXtensions for Instrumentation), DAQ(Data Acquisition) 플랫폼에 대한 소개 및 여러 산업군에서 적용이 가능한 데모 시연이 진행됐다. 이와 더불어 데이터수집에 최적화 된 오픈소스(C#) 기반의 SeeSharp 실습세미나가 병행됐다. 

제이와이텍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신호들의 수집 및 제어가 가능한 PXI, DAQ 하드웨어부터 오픈소스 기반으로 테스트/제어/모니터링에 최적화 된 SeeSharp Software Platform 및 기술지원까지 모두 제공하는 것이 제이와이텍의 경쟁력이며 변화하는 T&M 시장에 대비하여 경쟁력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 했다.

한편 최근에는 노와이어리스와 Digitizer 및 AWG의 공동 연구개발 및 상호교류에 대한 협약을 체결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제이와이텍코리아와 이노와이어리스는 각자가 보유하고 있는 솔루션 및 기술력을 결합해 2017년도 하반기와 2018년도 상반기에 다양한 종류의 Digitizer와 AWG를 출시할 계획이며 시장에서 새로운 기술 기회를 발굴하고 T&M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제이와이텍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창출되는 기술력과 제품들을 기반으로 전 세계 제이와이텍으로 공급할 계획이어서 글로벌 마켓에 공급되는 명실상부한 ‘메이드 인 코리아’ 목표를 달성하게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