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내구성의 ASD+ SSD 출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3.04.2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송 속도, 가벼운 무게, 낮은 전력 소비 장점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엣지 컴퓨팅의 글로벌 리더, 산업용 PC 및 마더보드의 글로벌 공급업체 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ADLINK Technology)가 신뢰성과 보안이 핵심인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전체 스펙트럼을 포괄할 수 있는 옵션을 갖춘 새로운 ASD+ 시리즈 산업용 SSD를 출시했다.

에이디링크가 신뢰성과 보안이 핵심인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전체 스펙트럼을 포괄할 수 있는 옵션을 갖춘 새로운 ASD+ 시리즈 산업용 SSD를 출시했다. [사진=에이디링크]

임베디드 플래시 스토리지 솔루션은 모든 표준 폼 팩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미션 크리티컬 작업에 빠른 전송 속도, 가벼운 무게, 낮은 전력 소비의 이점을 제공한다. ASD+ 스토리지 솔루션에는 군사 및 감시 AI를 위한 쓰기 집약적인 옵션과 게임, 의료, 간판 및 소매를 위한 읽기 집약적인 옵션이 있다.

업계 최고의 신뢰성

열악한 산업환경에서 중단없이 운영하기 위해서는 고온 및 과중한 워크로드에서 지속적으로 작동하고 최고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 하드웨어가 필요하다. 미션 크리티컬 작업을 위한 산업 등급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ASD+ SSD는 오리지널 IC 공급업체의 최고 품질 칩을 사용해 중단없는 작동을 보장하며, 보증기간은 3년이다.

ASD+는 0~70°C, -25~85°C, -40~85°C의 세 가지 온도 범위로 지원되며, 다양한 사용 사례를 충족하고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 및 작동 환경에 맞는 고유한 성능과 가격 조합으로 제공된다. ASD+ SSD는 또한 온도가 지정된 임계값을 초과할 때 작동 속도를 조절하는 열 보호 기능으로 열 손상으로부터 보호한다.

데이터 및 액세스 보안

ASD+ SSD는 디스크에서 데이터를 완전히 삭제하고 암호화 키를 사용해 데이터를 인코딩해 키 없이는 데이터를 읽을 수 없도록 만드는 Secure Erase 및 Crypto Erase 기능을 통해 SSD를 보호한다. 쓰기 보호는 실수로 데이터를 덮어쓰는 것을 방지한다. ASD+는 FIPS 인증을 받았으며 TCG-OPAL을 준수한다.

전원 손실 보호 기능은 갑작스러운 전원 손실에도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한다. 기존 SSD는 정전으로 인해 전송 중인 데이터 쓰기가 중단될 때 데이터 손상에 취약하므로, ASD+는 데이터 플러시 프로세스를 완료하기에 충분한 전력을 저장하는 전원 커패시터를 사용해 데이터 손실이 없도록 보장한다.

읽기 및 쓰기 집약적 옵션

ASD+ SSD는 다양한 산업용 및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다양한 옵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ASD+ 범위에는 읽기 및 쓰기 집약적인 옵션이 포함된다.

쓰기 집약적인 SSD는 군사 또는 감시 AI와 같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낮은 대기시간으로 높은 성능과 내구성을 제공한다. 읽기 집약적인 SSD는 게임, 의료, 사이니지 및 리테일 분야의 HMI 및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임의 읽기 IOPS 및 더 높은 용량을 제공한다.

보다 구체적인 애플리케이션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에이디링크는 초기 샘플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CF, PATA SSD, SD, Micro SD, eMMC, BGA SSD와 같은 다른 폼 팩터에 대한 수용 요청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