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스, 적외선 온도 감지 모듈 ‘iSN-812-MTCP’ 공급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3.05.25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기 다른 측정 환경에서도 비접촉 온도 측정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산업현장에 필요한 산업용 컴퓨터, 비전 및 데이터수집장치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토털솔루션기업 팩토스가 대만 ICP DAS사가 제공하는 ‘iSN-812-MTCP’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팩토스가 적외선 온도 감지 모듈 ‘iSN-812-MTCP’를 공급한다. [자료=팩토스]

iSN-812-MTCP는 비접촉 온도 측정을 위해 특별 설계된 적외선 온도 감지 모듈로 각기 다른 온도 측정 상황에 적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도 픽셀 및 온도 임계값 감지 기능을 제공한다.

또 제품에 전원을 공급하면서 PoE Switch를 통해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는 PoE 전원 공급 장치 IEEE 802.3af class1을 지원한다. 이에 고객은 케이블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통신 프로토콜은 고객 분야에 적절한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Modbus TCP와 RTU 등 2가지를 지원한다. 특히 빅데이터 분석이나 시스템 모니터링, 트렌드 분석 및 예지보전 등 다양한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활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팩토스는 VPD-1xx-IRT 시리즈 온도 데이터 집선기 또는 PoE 스위치를 통해 온도 데이터를 수집하고, Modbus TCP 를 통해 SCADA 시스템에 통일함으로써 측정된 물체 온도가 실시간으로 제공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