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레노이드 밸브 VUVG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04.0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훼스토

한국훼스토(www.festo.com)의 VUVG 솔레노이드 밸브는 사이즈는 보다 작아지고, 유량은 최대 100%까지 높아졌으며, 최대 10bar까지 작동 압력 범위가 확대됐다. 특히, 알루미늄 재질로 많이 가벼워져서 적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범위가 다양하고 폭넓어졌다.


VUVG는 2개의 3/2-way 밸브가 하나로 돼 설치 공간을 최소화하며, 1개의 VUVG 밸브로 2개의 단동 실린더를 작동시킬 수 있다. 또한, 어댑터나 마운팅용 부착물 없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추가의 매니폴드 레일 없이 개별밸브를 일렬로 조립할 수 있다. 게다가 고정 스크루와 잠금용 씰, 내장형 LED가 있어 쉽고 간편하게, 그리고 에러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


이 밸브는 내부적으로 씰링 처리된 구조, 씰의 외곽, 특수 씰 재질로 긴 수명을 보장하고 신뢰성은 높아졌다. 또한 1가지 밸브에서 2가지의 압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에어 덕트 간의 오버랩 현상 없이 깔끔하게 압력 존을 분리해준다. 진공 사용도 가능하다(S타입 작동 압력 범위 -0.9~ 10bar).


이와 함께 훼스토만의 특허 받은 연결 기술을 갖춘 E-box는 폭넓은 사양의 전기 연결 옵션을 제공한다. 단 한 번의 클릭으로 탈부착이 가능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