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새로운 이더넷/IP 원격 I/O 솔루션 APAX 시리즈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1.03.0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DVA 인증과 모든 이더넷/IP 마스터 연결 가능

어드밴텍 산업 자동화 그룹은 성장세에 있는 APAX 라인의 새로운 고밀도 이더넷/IP 통신 연결 제품인 APAX-5072를 출시했다. APAX-5072는 ODVA(Open Device Net Vendors Association) 인증과 모든 이더넷/IP 마스터와 연결이 가능해 신뢰할 만한 이더넷/IP 원격 I/O 솔루션 구축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APAX-5072는 추가적인 이더넷 스위치가 없어도 사용자가 원격 I/O 디바이스에 다이렉트로 접속할 수 있는 빌딩 데이지 체인을 위한 동일 IP 주소를 갖춘 2개의 RJ-45 포트가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가 하나의 모듈에 다른 영역과 타입이 다른 채널에 구성될 수 있도록 유동적인 배열을 제공한다. 더불어 고밀도 I/O 모듈과 유연성 및 확장성 그리고 핫-스왑(전원 상태에서도 제품을 교체 가능한 기능) 등 APAX 시리즈의 특징을 향상시켰다.


APAX-5072는 PLC 또는 제어 애플리케이션에서 요구되는 원격 I/O 시스템 구축을 위한 APAX의 디지털 I/O모듈(최대 768포인트) 또는 아날로그 I/O 모듈(최대 192포인트) 접속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APAX-5072는 유틸과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EDS 파일(*.L5K) I/O 구성 파일을 쉽게 만들 수 있다. APAX-5072 연결 장치는 광대한 접속 능력으로 ABB PLC와 같은 어떠한 이더넷/IP 마스터라도 접속이 가능하며, 효과적으로 사용자들의 비용 효율이 높은 이더넷/IP 원격 I/O 시스템 구축을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