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피루스, ‘2024 이파피루스 파트너스 데이’ 성료… 사업 전략 및 파트너 정책 소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4.04.03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문서·인공지능 양 분야에서 성공하는 ‘도큐먼트 AI’ 기업 목표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도큐먼트 AI 기업 이파피루스(대표 김정희)는 지난 2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2024 이파피루스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

2024 이파피루스 파트너스 데이’ 행사 현장 [사진=이파피루스]

이번 행사는 이파피루스의 미래 사업 전략과 파트너 동반 성장 정책을 소개하고 현업 종사자들의 생생한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전자문서 솔루션 영업 및 기술 파트너 39개 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파피루스 김정아 부사장은 “이파피루스가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매출 성장세를 유지하면서 글로벌 진출까지 추진할 수 있었던 것은 파트너들과 함께 해서 가능했던 결과”라며 “앞으로도 파트너들의 도움이 우리 모두의 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동반 성장 정책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파피루스는 전자문서 기술을 기반으로 인공지능 분야에서도 성공을 거두는 ‘도큐먼트 AI(Document AI) 기업’을 새로운 목표로 내세웠다.

이를 위해 글로벌 자회사의 기술 및 인공지능을 활용해 기존 전자문서 제품 성능 개선 및 신규 서비스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국 오픈AI사의 인공지능 챗봇 ‘챗GPT’에 자사의 PDF 문서 처리 기술을 공급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