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웍스, 반도체 분야 세미나 ‘솔리드웍스 클릭’ 개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1.05.1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조 장비 설계 분야 솔루션과 노하우 공유

다쏘시스템 솔리드웍스는 5월 13일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반도체 제조 장비 설계 분야 대상의 세미나인 ‘솔리드웍스 클릭(SolidWorks Click)’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반도체 제조 장비 설계 분야에서는 아직 2D CAD의 비중이 더 높은 편이지만, 높은 생산성과 정확성 등 다양한 장점을 앞세워 3D 설계 솔루션의 비중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솔리드웍스는 반도체 제조 장비 설계 분야에서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을 해결하고 찾고 경쟁력 강화 및 최적화된 설계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솔리드웍스 클릭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솔리드웍스코리아의 이영권 지사장을 비롯해 한국 HP의 장내순 부장, 엔비디아의 이주석 상무, LK기술의 김석우 대표 등이 참석했다. 특히 솔리드웍스코리아의 테크니컬 팀은 반도체 제조 장비의 효율적 설계를 위한 최적화 설계 방안을 선보였다.


솔리드웍스코리아의 이영권 사장은 “전 산업군에 걸쳐3D 설계 솔루션에 대한 잠재수요는 무척 높다. 특히 고도의 정밀함이 요구되는 반도체 분야에서는 3D로의 전환이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다”며 “솔리드웍스코리아는 솔리드웍스 클릭 행사를 비롯하여 충실한 사후지원,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3D 설계 솔루션의 저변을 넓혀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