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인터내셔날, 세계 최고 기술력으로 시장 압도할 것
  • SolarToday
  • 승인 2012.04.14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영인터내셔날이 시장에 출시중인 데이타팩 솔라 트랙커 시스템(Datapaq Solar Tracker System)은 반사방지막코팅(Anti-Reflection(Sputtering) Coating), Contact Firing, Lamination과 같은 다양한 태양광 공정에서 가장 적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 제작 되어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는 태양광 공정에서 가장 중요한 열처리 부분의 정확한 데이터 값을 얻게 해줌으로써 생산성 및 효율성, 그리고 제품의 품질 향상을 돕는다.

또한 데이타팩 솔라 트랙커 시스템은 최소의 시간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주기적인 검사를 통한 열처리 공정이 실시된다는 점을 통해 공정관리를 입증할 수 있다. 또한 태양광 각 공정에 가장 적합한 시스템이 별도 제작되어 신뢰성 있고, 열처리 공정에서 제품과 함께 내부를 통과해 정확한 온도프로파일 값을 얻을 수 있다.

데이타팩 시스템의 강점은 인사이트 소프트웨어(Insight Software) 기술력이다. 이 시스템은 프로파일의 상세한 분석을 지원하는 편리한 마법사 기능을 제공하며, 주요 온도프로파일링 결과를 읽기 편한 하나의 화면에 표시해 프로세스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표준 그래프와 수치 분석 기능 등 각 태양광 공정에 적합한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항공우주 분야에 사용되는 특수세라믹 절연을 사용한 Thermer Barrier는 탁월한 단열 능력으로 Data Logger를 보호한다.

영인터내셔날은 온도프로파일링 분야에서 아시아와 국내 시장의 상위권 매출 실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국내 철강기업이나 자동차, 전자, 태양광 산업에서의 열처리 공정에서 품질 향상, 생산성 및 효율성 개선 등의 에너지 절감 부분을 기술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삼성, LG 등의 업체에 Demo Trial, 솔루션 제공을 통해 거래 업체 모두 만족했으며, 적절한 피드백을 통해 관련 및 동종업계에 많은 홍보효과를 얻었다.

김영호 영인터내셔날 대표이사는 “2011년 미국과 유럽의 경기 침체로 인해 국내 태양광 산업도 많은 위축이 있었지만, 대기업들이 원료와 태양전지 생산에 투자하는 만큼 긍정적인 부분이 있었다”면서 “영인터내셔날은 ‘위기는 기회’라는 생각으로 공격적인 투자와 경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영국 데이타팩 사의 세계 최고 기술력을 내세워 국내 유일의 로컬 대리점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시장의 요구에 맞는 아이템을 개발해 고속 성장을 모색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비전을 전했다.

 

SOLAR TODAY 편집국 / Tel. 02-719-6931 / E-mail. st@infoth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