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가스플랜트 시장 공략 강화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04.0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관리 최적화 및 보안 솔루션 통해

세계 최대 에너지 관리 전문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www.schneider-electric. co.kr)은 최근 고부가가치 핵심 수출산업으로 성장하는 가스플랜트 업계에 에너지 관리의 대안을 제시하고 향후 관련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가스플랜트 사업에 최고의 안전성을 갖춘 전력 관리 솔루션을 제공해 전력 사용을 최적화하고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 한다. 신뢰성이 높은 전기 네트워크 모델링, 통합된 부하차단, 신속한 복구, 프로세스 오토메이션 등 핵심적인 기능을 갖춰 안전한 전기발전 및 관리를 실현하고 다운타임을 줄이면서 장비의 수명을 증가시켜 준다. 또 온라인 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 성능을 제공해 미션 크리티컬한 플랜트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의사 결정 프로세스에 청사진을 제시한다.


특히 물리적인 위험이 상존하는 플랜트의 특성에 맞춰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강력한 CCTV 감시시스템을 포함해 향상된 세이프티 및 보안 솔루션을 공급해 관리자 및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한다. 이로써 전력 최적화는 물론 보안과 리스크 관리에 이르기까지 플랜트의 효율적인 운영 및 관리를 포괄하는 ▲에너지 관리시스템 ▲산업용 컨트롤 시스템 ▲세이프티 시스템 ▲보안시스템 등 4가지 전문시스템을 공급해 가스 및 오일 분야에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전략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