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PlanetPTC Live 이벤트 개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1.05.3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개발 프로세스 최적화 위한 새로운 솔루션 첫 선

CAD/CAM/PLM 솔루션 전문 기업 PTC, The Product Development Company는 6월 12~15일 일정으로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PlanetPTC Live 2011에서 참석자들에게 제품 개발 프로세스 최적화를 위한 핵심 솔루션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PTC/USER 행사의 20년 역사를 기반으로 하는 올해의 PlanetPTC Live 사용자 그룹 이벤트에서는 미래의 혁신적인 제품을 디자인하기 위해 PTC 솔루션을 사용하는 제품 엔지니어, 개발자, 관리자 및 교육자를 위한 배움과 교류의 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PlanetPTC Live 2011에는 100개 이상의 세션이 마련되며, 엔지니어링 차원을 넘어 PLM(제품 라이프사이클 관리)을 활용하는 방법에서부터 환경 성능 및 CAD의 미래에 이르는 다양한 주제들을 다루게 된다. PTC는 이 이벤트에서 참석자들에게 새로운 Creo 1.0 애플리케이션과 Windchill 10.0을 비롯하여 최근 PTC 제품 라인에 추가된 신제품들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PTC 대표 겸 CEO인 제임스 헤플만(James Heppelmann) 사장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레이시온(Raytheon), 캐터필라(Caterpillar) 및 아이트론(ITron)의 경영자들이 함께 패널 토론에 참여해 제품의 복잡성과 세계화가 가져온 제품 개발과 관련된 과제에 대해 집중 조명한다. PTC의 제품 개발 담당 수석인 브라이언 셰퍼드(Brian Shepherd) 부사장도 회사의 기술 비전과 제품 전략을 소개하는 기조연설을 발표한다.


이와 함께 애스톤 마틴 레이싱(Aston Martin Racing)의 수석 디자이너인 이안 루드게이트(Ian Ludgate)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레이스 중 하나인 르망 24(24 Hours of Le Mans)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는 기조연설로 관중들을 사로잡고 애스톤 마틴 레이싱의 2011 AMR-One 레이스 카 개발에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4일간 진행되는 PlanetPTC Live의 다양한 주제들 가운데 특히 고객 사례 연구, 실무 학습 기회, 로드맵 세션 및 PTC University 교육 세션이 주목할 만하다. 전체 주제는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금 등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