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로, 산업용에서 태양광 분야까지 접착, 경화 기술 제공
  • SolarToday
  • 승인 2012.09.2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로, 산업용에서 태양광 분야까지 접착, 경화 기술 제공


높은 수율의 에폭시 수지를 이 시장에 내놓은 델로는 고온에 강하며 탈착이 쉬운 특성의 제품을 내놓아 웨이퍼 절단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고속의 다이아몬드 와이어 소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상태.

웨이퍼 절단에 필수적인 고속의 정확한 절단, 낮은 잔여물 등 특성을 지닌 DELO-DUOPOX RM885, RM864 and RM845 시리즈는 절단 전에 잉곳을 이송판에 단단히 부착시키는 역할을 한다.

델로가 특수하게 개발한 접착제들은 우수한 접착력과 낮은 수증기 침투력 - 수증기 투과율 (WVTR) 값으로 표시됨 - 을 가진 제품으로 시장의 요구에 반응하고 있다. 이러한 접착제는 양이온 경화제 에폭시 수지의 경우에 적용되는 UV빛이 아닌 가시광선으로 경화되는 특징을 지닌다.

특히 각종 물리적 특성에도 잘 견뎌야 하는 전자종이 디스플레이용으로 개발된 접착제는 플렉서블 유기 태양전지나 플렉서블 유기 EL등 애플리케이션용을 위해 다양한 스펙으로 출시된다. 높은 광투명성과 유연성을 지니면서도 장시간 사용에도 내구력이 좋은 접착제는 뛰어난 방습 기능을 가질 뿐 아니라 별도의 공정 없이 상온에서 경화되며 진동과 충격에도 강해 업계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등 유럽 안방과 미국에서의 안정적인 영업을 바탕으로 최근 아시아 비즈니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델로는 중국, 대만,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 지사를 설치해 로컬 서비스를 강화중이다. 한국에 파트너를 둔 이 회사는 조만간 지사 오픈을 위해 엔지니어링 분야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를 찾고 있다.


About Company

델로는?

독일의 대도시 뮌헨에서 50여분 거리에 자리잡은 조그마한 산업공단에 위치한 델로(www.delo.de)는 산업용 접착제 전문회사이다. 실험실, 연구실에서부터 대량생산 라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각종 경화용 접착제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이 회사는 접착제 생산에 머무르지 않고 프로토 타입 생산을 위한 컨설팅에서 서비스 제공에 이르는 토털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 중이다. 델로의 제품은 자동차, 엔지니어링, 전자, 유리기판, 디스플레이, 가전뿐 아니라 스마트카드, RFID 등 전 산업계의 구석구석에 공급되고 있다. 최근 신재생에너지 분야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한 델로는 여러 업계에서의 다양한 기술 지배력을 바탕으로 몇 개월 전에 디스펜서와 LED 경화 램프로까지 사업 영역을 새로이 개척하기도 했다.


SOLAR TODAY 편집국 / Tel. 02-719-6931 / E-mail. st@infoth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