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한 86mm 플랜지 스테퍼 모터 80MPH 시리즈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04.0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 산업자동화

B&R(www.br-automation.co.kr)에서 4.0~13.6Nm의 홀딩 토크를 가진 5개의 새로운 86mm 플랜지 스테퍼 모터(NEMA 34)로 산업 자동화 분야의 고성능 표준 디바이스 제품군을 확장했다. 이 제품군은 설계와 제어에서 엔코더 시스템 없이 고정밀도를 가지고, 경제적인 포지셔닝 제어를 가능하게 했다. 86mm와 56mm의 프랜지를 가지고 있는 80MPH 시리즈의 스테퍼 모터는 홀딩 토크와 길이를 볼 때, 현재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모터 중 하나다.


알루미늄 하우징이 장착된 새로운 NEMA 34 모터는 가능한 가장 낮은 열 저항을 가지고, 열을 빠르게 소멸시킬 수 있다. 이를 통해 모터의 과열을 크게 줄여, 베어링의 수명을 연장 할 수 있다. 이처럼 B&R은 볼 베어링을 선택할 때에도 최고의 품질 규격을 고수해 최대의 성능을 제공한다.


철저하게 봉쇄한 실링 부분은 단지 오일의 누수만 방지한 것이 아니라, 윤활유가 효율적으로 적용될 수 있도록 그 틈새에 아주 작은 미소립자의 먼지까지 방지한다. 이러한 봉합은 심지어 최고 속도의 구동 중에서의 오일 누수 또한 방지해준다. 또한, 모터 뒤 부분에 클램프를 덮은 IP65 등급의 선택 사양은 편리하게 배선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돼있을 뿐만 아니라, 험한 현장 조건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획기적인 컴포넌트 규격은 모터가 가로와 세로 방향의 높은 힘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스테퍼 모터는 엔코더 시스템을 장착되거나 엔코더 없는 타입의 모터가 선택 가능하다. 강력한 구조를 가진 마그네틱 엔코더는 산업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결함 없이 구동되는 것을 보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