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콘라이볼트베큠코리아, 자동 통합 세정 스크루 건식 펌프
  • SolarToday
  • 승인 2013.04.2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콘라이볼트베큠코리아의 ‘DRY VAC 5000RS-I’는 공정의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개발된, 통합 세정 시스템을 장착한 고객 맞춤형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고객의 공정에 알맞은 세정제, 세정 절차 공급, 펌프 내부 자동화 세정 프로세스를 통해 작업자의 안전과 편의를 보장하도록 설계됐다. DRYVAC 5000RS-I는 3,000m3/h의 건식 펌프로 스크루&부스터 조합 방식의 제품이다.

 

터치스크린 컨트롤 UI로 동작되며, 세정 용제에 적합한 특수 씰 재료를 사용했다. 펌프 정기 수선기간을 연장시켜 정비로 인한 생산 차질을 최소화했으며, 고객이 공정에 적합한 맞춤형 세정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세정 작업을 할 때는 자동화 운전이 가능하다. 


태양광발전 애플리케이션 위한 진공 솔루션

 

이번 제품이 포함된 DRYVAC 제품군은 코팅, 태양광발전 및 공정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콤팩트한 진공 솔루션이다. 견고한 Harsh 공정용 펌프와 최고 수준의 에너지 효율을 자랑한다. 수평 및 수직 어셈블리를 위한 유연한 모듈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으며, 주요 파라미터에 대한 스마트 모니터링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터치스크린, Profibus 인터페이스를 갖춘 I-버전이 나오고 있다.

 

올리콘라이볼트베큠코리아는 1850년에 창립된 독일 올리콘라이볼트베큠(Oerlikon Leybold Vacuum GmbH)의 한국지사다. 150년 이상의 전통을 지닌 독일 올리콘라이볼트베큠은 진공 기술 솔루션과 서비스에서 글로벌 선두주자로 인정받고 있다.

 

올리콘라이볼트베큠코리아도 1990년 창사 이래 반도체, 디스플레이, 일반 산업체에 다양하고 우수한 진공 펌프 제품을 꾸준히 공급해오고 있다.

 



SOLAR TODAY 편집국 (Tel. 02-719-6931 / st@infothe.com)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http://www.solartodaymag.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