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스토리] ‘엑스포 솔라’ 태양광기업 베스트_가윤인터내셔날
  • SolarToday
  • 승인 2014.09.09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윤인터내셔날/다큐오솔라, “고품질 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선봬”

 


About ‘Gayun-International’

현재 태양광사업 분야는 중국 다큐오솔라(DAQO Solar)와의 독점 계약과 트리나솔라(Trina solar)와 한국 대리점 계약을 맺어 고품질의 태양광 셀을 한국 모듈 메이커에 납품하고 있다. 이 외에도 반도체, 어댑터 등 전자부품에서 제품까지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사의 구매 대행 역할을 하고 있다.

가윤인터내셔날은 메인 사업 영역인 태양광 부문이 하반기 안정화에 접어들면서 이미 3~4곳 업체와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 외에도 국내 모 업체와 장기공급 계약을 체결해 중국향 공기청정기 제품에 AC-DC 어댑터, 시거잭, 팬을 일괄 공급 중이며, 9월 이후부터 중국의 홈쇼핑을 통해 월 10만개 이상이 납품될 계획이다.

한편, 현재 태양광이 이 회사의 메인 아이템이지만, 향후 전자제품 및 부품 공급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앞으로 중국 제품의 수입은 물론이고 다양한 경로를 통해 경쟁력 있는 제품의 중국 수출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다.


Issue & Product

가윤인터내셔날의 전시 품목은 중국 다큐오솔라의 3BUS Multi Cell로 수차례에 걸친 공장 심사와 다양한 한국 모듈 메이커 담당자의 방문으로 가격 및 품질에서 타 솔라셀 메이커 대비 경쟁력이 있음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은 국내 최대 생산용량의 모듈 메이커 S사를 통해 국내 KEMCO 인증을 완료하고 1.7MW를 공급했으며, 4분기부터는 월 2~3MW 규모로 꾸준히 공급 예정이다. 아울러 중소 규모의 2~3곳 업체와도 계약 막바지 단계로 월 추가 2MW 공급이

예상된다.

 


View Point

가윤인터내셔날은 중국시장을 타킷으로 하는 종합 무역 상사로 다년간의 태양광 분야 영업 경력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장 경쟁력 있다고 판단되는 중국 솔라셀 및 모듈 메이커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필두로 한국 태양광 모듈사에 고품질의 가격경쟁력 있는 태양광 셀을 공급할 계획으로 세계시장에서 한국 모듈의 경쟁력 확보와 브랜드 가치 상승에 일조할 계획이다.


SOLAR TODAY 편집국 (st@infothe.com)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http://www.solartodaymag.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