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스토리] ‘엑스포 솔라’ 태양광기업 베스트_오엠에이
  • SolarToday
  • 승인 2014.09.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엠에이, “맞춤형 광학 토털 솔루션 제공으로 고객 신뢰감 확보”

 


About ‘OMA’

특히, 국내의 R&D를 기초로 하는 다수의 학교, 연구소, 기업체뿐만 아니라 양산을 기반으로 하는 산업체에 범용장비 및 고객맞춤형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요구에 바로 대응 가능한 광학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어 관련 기업들에게 높은 신뢰감을 확보하고 있다.


Issue & Product

오엠에이의 태양광 솔루션으로는 국제 표준 IEC, ASTM, JIS에서 제시하는 규격을 모두 통과한 3A Class 성능을 확보한 솔라셀 효율 측정기 ‘Class 3A Solar Simulator’와 독창적인 광학 구성으로 태양전지의 EQE & IQE를 동시에 측정할 수 있는 양자효율측정 시스템인 ‘IQE 200’ 제품군을 주목해야 한다.

 

 

오엠에이가 공급하는 검사장비는 국내외 R&D를 기반으로 학교 및 연구소, 그리고 양산 기업에서 검증받은 장비이다. 측정 데이터의 정확성, 반복측정의 신뢰성, 안정성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솔라셀 효율 측정기는 모든 태양전지 연구개발에 사용 가능한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며, 스펙트럼에 변화를 초래하는 필터를 사용하지 않고 Attenuator를 사용한 광량 변환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IQE 200’ 제품군은 측정 방식의 독창성으로 현장에서 검증된 장비 신뢰성과 운용 편리성을 보장한다.

이 제품군은 모두 태양전지의 연구개발을 진행하는 국내 연구소 및 기업체 100여곳 이상에 설치돼 운용되고 있다.


View Point

연구개발에 집중 투자함으로써 확보한 오엠에이의 차별화된 기술력 및 고품질의 제품군을 이번 전시회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오엠에이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오엠에이의 장비에 관심을 갖고 있는 연구자들에게는 현장에서 실제 장비를 시현 및 검증할 수 있는 기회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OLAR TODAY 편집국 (st@infothe.com)


<저작권자 : 솔라투데이 (http://www.solartodaymag.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