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포럼 2011 개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1.09.2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6일 서울 11일 창원…비즈니스 이끄는 디자인 솔루션 선보일 것



다쏘시스템 솔리드웍스(www.solidworks.co.kr)는 오는 10월 6일, 11일 양일간 각각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 홀, 창원 풀만호텔 아모리스 A홀에서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포럼 201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비즈니스를 이끄는 디자인’이라는 주제 하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로 20번째 출시를 맞는 솔리드웍스 2012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포럼에서 기조연설자로 나서는 울산과학기술대학(UNIST)의 김관명 교수는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의 융합’이라는 주제로, 비즈니스의 핵심 경쟁력으로 부상하고 있는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의 결합이 산업 현장에서 어떻게 적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심층적인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솔리드웍스 기술팀이 시연을 통해 보여줄 ‘솔리드웍스 2012, 비즈니스를 이끄는 디자인’ 세션에서는 SolidWorks 2012의 향상된 주요 신기능을 소개한다. 이 세션을 통해 설계팀의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기술적 혁신을 포함해 비즈니스 성장과의 연계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솔리드웍스 이영권 대표는 ”하나의 소프트웨어가 개발돼, 20번째 버전까지 지속적으로 발전하면서 사용자들에게 새롭게 선보인다는 것은 그 자체로 큰 의미가 있다. 3D CAD의 역사나 다름없는 솔리드웍스의 20번째 버전의 출시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에 개최될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포럼 2011은 고객들이 기술적 혁신은 물론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어 나갈 전략과 제품을 공유하는 장이 될 것이며, 행사 참여를 통해 비즈니스를 이끄는 디자인 솔루션을 접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행사 참여는 innovation.solidworks.co.kr/2011/Registration1.php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이번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포럼 2011 참석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노트북, 아이패드2, 외장하드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본 행사관련 자세한 정보는 innovation.solidworks.co.kr/2011/OverView1.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