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수명 긴 pH 센서 제품군 Rosemount Analytical RB 추가
  • 월간 FA저널
  • 승인 2011.11.1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러버 애플리케이션에서의 내오염성 실현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는 자사의 대중적 pH 제품군에 견고한 신규 pH 센서 계열을 추가했다. 신규의 Rosemount Analytical Model RB 센서는 까다로운 스크러버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최적 센서 수명을 위해 설계됐다.


pH 센서들은 기준 접합부의 오염에 대해 가장 취약하다. 신규 RB 센서는 기준점 오염을 방지하는 독자적인 복수 접합부를 갖추고 있다. 이 설계는 스크러버에서 발견되는 부식성의 황화물에 대해 특히 효과적이다. RB의 독자적인 복수 접합부 기준 챔버는 생존성을 확장한다. 또한, RB 센서는 내약품성의 Kynar로 제작돼 수명이 더욱 연장된다.


선임 제품관리자인 Linda Meyers는 “이제 당사의 고객들은 광범위한 긴 수명의 pH 센서들을 선택할 수 있다”며, “당사의 PERpH-X 센서 제품 계열은 고온, 고압 하에서 장기간 동작이 가능하고, 대중적인 TUpH 제품군은 고체부유물이 많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적층을 방지하며, 그리고 RB는 내약품성이 일차적인 도전일 경우 매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모델 RB 센서는 전체 센서를 교체하는 대신에 그 티타늄 케이스 고압 본체 내에서 간단히 재조립될 수 있어 교체와 운반에 따르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RB 센서는 인라인, 침수 또는 볼밸브 삽입 등의 대안적인 설치방법들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