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최정규 이사, “GTR 모터, 고객 선택폭 넓히고 사용환경 대응력 강화”
 최종윤 기자
 2021-08-09 17:24:55  |   조회: 400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IT와 가전, 2차전지, 공작기계 등까지 다양한 산업자동화 분야에서 제품과 솔루션으로 업계의 꾸준한 선택을 받아온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가 AI, 5G 등 빠른 트렌드 변화 물결에 발맞춘 제품, 솔루션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At your side’(고객의 곁에)라는 슬로건을 제품 출시에서도 그대로 실천하고 있는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최근 ‘AGV’ 전용모터와 서보모터 전용 ‘감속기’를 제안하고 있다.



AGV와 관련해서는 전용 모델인 배터리 전원타입(BLDC V시리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미 미국 대형 이커머스업체에서 물류센터 내부 AGV에 채용돼 사용되고 있다. 일반모터와 다르게 전원선 없이 배터리(리튬 이온전지)로 구동할 수 있는 DC전원 타입이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최정규 이사는 “12V, 24V, 48V 등 고객 상황에 맞는 다양한 전압을 지원하고, 펄스주파수 지령, PWM속도지령, 내부속도지령, 외부아날로그지령, 내장트리머지령 등 5가지 속도 지령 방법을 도입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히는 등 사용 환경에 따른 대응력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에서 GTR 기어모터사업부를 총괄하고 있는 최정규 이사를 만나 주요 GTR 제품의 강점 등 소개와 산업용모터 발전방향과 대응전략 등에 대해 들어봤다.



 

 목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