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본질 안전화 진동 분석기 CSI 2125-IS
  • 월간 FA저널
  • 승인 2013.01.2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험한 영역에서, 중요한 기기 상태의 안전한 모니터 가능

에머슨(www.emersonprocess.co.kr)은 본질 안전화 진동 분석기인 CSI 2125-IS Machinery Health Analyzer를 선보였다. CSI 2125-IS는 본질 안전화 IECEx와 ATEX Zone 0 및 Zone 1 위험지역에서의 사용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CSI 2125-IS는 에머슨의 루트 기반의 기기 분석기 프로파일을 확장해, 사용자가 안전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기기 상태와 전체 플랜트에 대한 보다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위험한 운영 영역으로부터 예측 가능한 진단루틴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


CSI 2125-IS는 이미 사용자가 에머슨의 CSI 2130 Machinery Health Analyzer에서 경험한 것과 유사한 루트 진동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CSI 2125-IS는 에머슨의 특허 받은 PeakVue 기술을 포함해 베어링과 기어 박스의 마모를 가장 먼저 표시한다. CSI 2125-ISsms PeakVue 분석 기능을 지닌 최초의 본질 안전화 진동 분석기다.


CSI 2125-IS의 사용자는 경보 매개변수를 맞춤 설정하고 수집된 정보를 AMS Suite 자산 관리 소프트웨어에 통합해 석유 및 적외선 분석과 같은 다른 기기 상태 기술과 함께, 보다 심층적인 분석에 이용할 수 있다. 자산 관리 기능에 의한 현장 데이터 통합 기능은 기기의 상황에 대한 심도 있는 관점을 제공하며 경제적인 우선순위화 결정 및 수정을 위한 행위에 대한 계획 수립을 가능하게 한다.


CSI 2125-IS는 소형의 가벼운 제품으로 최대 8시간 연속 작동이 가능하며 현장에서의 용이한 사용을 위해 터치스크린 기능을 겸비하고 있다.


에머슨은 Selectable HART Revision 기능(HART5 및 HART7)을 지닌 향상된 Rose

mount 3051 압력 제품 또한 선보였다. 이에 따라 설치된 호스트나 자산 분석 시스템 또는 환경설정 도구에 원활히 통합되면서 가장 최신 형태의 HART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에머슨의 CSI 2125-IS Machinery Health Analyzer는 본질적으로 안전한 영역에서의 기기 모니터링을 허용함으로써 루트 기반의 유지 관리 프로그램을 보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