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VR, 서수원 이마트에 VR체험 전문매장 오픈
  • 박관희 기자
  • 승인 2018.06.2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차 산업의 핵심 콘텐츠인 VR체험존을 구성해 각각 색다른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어 이마트를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일렉트로VR은 서수원 이마트에 VR체험 전문매장을 오픈한다.

국내 최초 VR과 시뮬레이터가 합쳐진 ‘도심 속 놀이공원'

[인더스트리뉴스 박관희 기자] 이마트가 서수원 이마트를 새롭게 단장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체험 테마형가전전문점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VR체험 전문매장 일렉트로VR을 서수원점 3층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일렉트로VR은 서비스밴드와 예쉬컴퍼니가 공급하고 운영하는 VR 브랜드로 체험 테마형 일렉트로마트에 4차 산업의 핵심 콘텐츠인 VR체험존을 구성해 각각 색다른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어 이마트를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서수원 이마트에 VR체험 전문매장인 일렉트로VR이 오픈한다. [사진=예쉬컴퍼니]
서수원 이마트에 VR체험 전문매장인 일렉트로VR이 오픈한다. [사진=예쉬컴퍼니]

먼저 개장한 일렉트로VR 경남 진주점과 화성 동탄점에서 가장 인기있는 VR체험 기기만을 엮은 서수원점은 국내 최초 VR과 시뮬레이터가 합쳐진 ‘도심 속 놀이공원’, ‘스페이스 델타’와 아름다운 배경이 매력적인 VR 승마경주게임 ‘초속의 스프린트’를 한 곳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일렉트로VR 서수원점은 다른 일렉트로VR 매장과 달리 액션 FPS 게임 동시에 2팀이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해 기존 매장과 달리 FPS 체험에 오랜 시간 대기하지 않아도 체험이 가능하다. 체험할 수 있는 VR 게임으로는 폐허가 된 병원으로부터 탈출하기 위해 좀비들을 무찌르는 ‘헌티드 시리즈’와 무자비한 공룡들로부터 도시를 지키는 ‘로스트 시티’ 등이 있다.

예쉬컴퍼니는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집이나 PC에서 하는 온라인 FPS와 전용 총기 컨트롤러를 활용한 VR FPS를 체험해 각각의 색다른 경험을 이곳 일렉트로 VR에서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또한 키즈카페에는 어린이용 VR 기구인 ‘키즈VR 도티&잠뜰’도 만날 수 있다. 어른들의 전유물로만 알고 있던 가상현실 체험이 아이들에게도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줄 ‘키즈 VR’로 온 가족 모두가 이마트에서 보다 많은 다양한 체험을 얻어갈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