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몬드옵틱스, TECHSPEC Nd:YAG 레이저 라인 미러 선보여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9.03.0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드몬드옵틱스가 코팅 및 사이즈의 Damage Threshold가 높고 열적 및 시간적 안정성이 탁월한 레이저 라인 미러를 선보였다.

Damage Threshold가 높고 열적 및 시간적 안정성 탁월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세계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에드몬드옵틱스는 코팅과 사이즈가 새롭게 추가된 TECHSPEC Nd:YAG 레이저 라인 미러(Laser Line Mirrors)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다목적 레이저 라인 미러는 266nm에서 최대 4차 하모닉(Harmonic)을 위한 레이저 빔 조정과 고출력 빔 전달 등과 같이 요건이 까다로운 Nd:YAG 및 Nd:YLF 레이저 용도에 필요한 높은 반사율과 표면 품질, 정밀도를 제공한다.

TECHSPEC Nd:YAG 레이저 라인 미러 [사진=에드몬드옵틱스]
TECHSPEC Nd:YAG 레이저 라인 미러 [사진=에드몬드옵틱스]

355nm, 10ns에서 최대 5J/cm2의 Damage Threshold

TECHSPEC Nd:YAG Laser Line Mirrors는 355nm, 10ns에서 최대 5J/cm2의 Damage Threshold를 제공한다. 내구성이 뛰어난 이 레이저 라인 미러는 고밀도 반사 코팅을 비롯해 특정 레이저 유형과 파장에 적합한 Damage Threshold를 특징으로 한다. 이와 같은 고성능 미러는 1,064nm에서 99.98%가 넘는 반사율을 보유하며 0° 및 45° AOI 옵션과 다양한 하모닉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다. 아울러 기본 레이저 및 주파수 결합 레이저 라인을 반사하거나 1,064nm 기본 라인 및 정렬 빔을 반사하는 용도에 사용되는 듀얼 밴드 미러 또한 제공된다.

λ/10의 표면 정밀도 및 10-5의 Scratch-Dig

TECHSPEC Nd:YAG 레이저 미러는 UV 등급의 용융 실리카 기판으로 제조돼 열적 안정성과 시간적 안정성이 매우 뛰어난 제품이다. 반사형 표면은 λ/10의 표면 정밀도와 10-5 Scratch-Dig 표면 품질을 충족하며 이외에도 업계 최고의 All-Dielectric Ion Beam Sputtered (IBS) 코팅 옵션을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