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의성마늘’ 추가한 ‘의성마늘 훈제오리 슬라이스’ 출시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10.28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은 풍미와 깔끔한 맛이 특징… 반찬과 안주로 모두 즐길 수 있어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가정에서 반찬과 안주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훈제오리 제품이 출시됐다.

롯데푸드가 의성마늘을 소스로 활용한 훈제오리 슬라이스를 출시했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가 의성마늘을 소스로 활용한 훈제오리 슬라이스를 출시했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10월 28일 ‘의성마늘 훈제오리 슬라이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의성‘의성마늘 훈제오리 슬라이스’는 100% 국내산 오리고기를 훈연해 큼직하게 썰어낸 제품이다. 여기에 풍부한 향이 장점인 의성마늘을 소스로 첨가해 담백하면서도 깔끔하며, 풍미가 깊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리를 훈연한 뒤 일정한 크기로 썰어내야 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줄일 수 있어 더욱 조리가 간편해졌다. 또한 400g으로 출시해 1~2인이 반찬이나 안주로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물론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프라이팬에 구워 쫄깃하게 먹을 수도 있고, 찜기를 사용해 부드럽게 즐길 수도 있다. 에어프라이어에서 약 7~10분 정도 조리하면, 바삭바삭한 식감으로도 조리할 수 있다. 오븐과 전자레인지 등에서도 요리할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마늘 훈제오리 슬라이스는 전문점에서 즐기던 정통 훈제오리의 맛을 가정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품질 좋은 의성마늘로 더욱더 깊은 풍미를 구현한 훈제오리를 반찬과 안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