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먼트14, 왈신과 글로벌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2.2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 내 입지 확대 및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에 제공 가능
개발 엔지니어 및 전자부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최초의 정보 포털이자 협업 커뮤니티 및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인 엘리먼트14(kr.element14.com)가 대만에 본사를 둔 왈신테크(Walsin Tech)와 다양한 저항 및 세라믹 콘덴서의 전 세계 유통계약을 체결해 이미 광범위한 패시브 라인카드가 더욱 넓어지게 됐다.


이번 계약은 특히 산업, 통신/무선, 네트워킹, 디지털 소비자 시장의 CEM 고객을 위해 진행됐다. 왈신은 저항 및 세라믹 콘덴서 분야에서 글로벌 톱 5위 안에 드는 제조사인 동시에 주요 RF 디스크리트 부품과 모듈도 공급하고 있다. 2014년 매출은 4억7,500만달러에 달한다.
프리미어파넬(Premier Farnell)의 패시브 제품 글로벌 카테고리 담당 재스퍼 라스무센(Jesper Rasmussen) 이사는 이번 계약에 대해 “왈신의 제품을 통해 라인카드 제품군을 확장하게 돼 기쁘다”면서, “엘리먼트14는 유럽 내에서 왈신을 파트너로 맞이한 최초의 하이 서비스 유통사로서 왈신의 제품을 새로운 시장에 소개할 수 있게 된 점을 매우 반갑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왈신의 알퐁스 윌리엄스(Alphonse Willems) 제너럴 매니저도 “이번 계약을 통해 업계의 선두주자인 파넬 엘리먼트14와 함께 시장 내 입지를 넓히고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FA Journal 편 집 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