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밸런타인데이 맞아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 선보여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2.0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런타인데이 맞아 재출시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맥도날드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맥도날드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를 재출시한다.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를 재출시한다.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의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는 바삭한 초콜릿 페스츄리와 상큼한 라즈베리의 과즙,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모두 느낄 수 있는 디저트다. 지난 2018년 첫 출시 당시 SNS와 온라인에서 호평이 쏟아지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맥도날드 측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점차 늘어났다”며,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해당 제품을 다시 선보이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맥도날드의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는 오는 10일부터 판매한다. 기간 한정 메뉴로 오는 3월 25일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는 첫 출시 당시 ‘한번 맛보면 계속 먹게 되는 맛’, ‘1일 1파이 부르는 맛’ 등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라며 “식사와 디저트 모두 어울리는 제품이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는 많은 고객들이 라즈베리 크림치즈 파이와 함께 연인 혹은 친구와 달콤한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