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의 힘’ 이즈파크 ‘StrategyGATE’, SaaS 보안 인증 획득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3.0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즈파크 김갑산 대표, “국내 넘어 해외에서도 성과 거둘 것”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이즈파크(대표 김갑산)의 ‘StrategyGATE(이하 스트레티지게이트)’가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즈파크는 “클라우드(SaaS)전략성과관리 솔루션 ‘스트레티지게이트’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인증(CSAP)’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즈파크의 클라우드 전략성과관리 솔루션 ‘스트레티지게이트’가 CSAP 인증을 획득해다. [사진=이즈파크]
이즈파크의 클라우드 전략성과관리 솔루션 ‘스트레티지게이트’가 CSAP 인증을 획득해다. [사진=이즈파크]

스트레티지게이트는 국산 전략성과관리솔루션으로 이즈파크의 BI 및 CPM서비스 경험과 기술을 집약했다. KPI관리와 실행계획 수립, 성과모니터링, 비계량 평가를 모두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성과 모니터링, 조직성과, 조직평가, 개인업적평가, 개인역량평가, 평가종합, 정부경영평가(공공기관) 모듈로 구성한 통합성과관리 서비스로 업무 생산성과 확장성, 효율성 등을 높일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이번 CSAP 인증 획득은 큰 의미가 있다. 국내 성과관리 소프트웨어 공급자 중 최초로 CSAP를 획득했기 때문이다. 아울러 이즈파크의 스트레티지게이트는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의 ‘클라우드컴퓨팅서비스 품질·성능 확인’도 획득한 바 있다. 결국 고품질 서비스와 성능, 안정성, 보안 등 클라우드 서비스의 핵심을 모두 검증받은 셈이 됐다.

이즈파크 김갑산 대표는 “스트레티지게이트가 품질과 성능, 안정성, 보안까지 검증을 받으면서 200여 고객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다시 느끼게 됐다”며, “앞으로는 단순 성과관리 서비스를 넘어 인재관리의 모든 과정을 아우르는 인적자원관리(Human Capital Management) 서비스로의 발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2020년 하반기부터는 직원 채용단계부터 조직의 적응을 위한 온보딩, 성장을 위한 역량 및 스킬의 진단과 경력개발, 교육관리, 조직의 전략 성과관리, 개인의 상시성과관리, 인사평가 모듈 등도 클라우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앞으로 공공기관은 물론 중소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산업분야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베트남을 비롯한 해외시장에서도 인정받는 이즈파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