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Now, 전사적인 생산성 향상 지원 위해 Now Intelligence 출시
  • 이건오 기자
  • 승인 2020.03.1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w Platform Orlando 릴리스로 보다 스마트한 워크플로우 지원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더 나은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디지털 워크플로우 선도기업인 서비스나우(ServiceNow)가 강력한 인공지능(AI)과 애널리틱스 기능을 갖춘 Now Intelligence를 탑재한 Now Platform Orlando 릴리스를 선보였다.

ServiceNow는 Now Intelligence를 통해 직원들의 스마트하고 신속한 업무 처리를 지원하고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효율화하며, 생산성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혁신적인 인사이트를 기업에 제공한다.

[]
ServiceNow는 Now Intelligence를 탑재한 Now Platform ‘Orlando 릴리스’를 선보였다. [사진=서비스나우]

전 세계적으로 기업들은 최상의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ServiceNow는 최상의 워크플로우를 지원함으로써 기업 고객이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ServiceNow는 Now Intelligence를 탑재한 Now Platform을 출시함으로써 실용적이고 목적 지향적인 AI 및 애널리틱스 기능을 고객에 제공하는 선도 기업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Now Intelligence를 통해 직원들은 쉽고 빠르게 의사결정을 내리고 문제를 해결하며 해법을 강구하는 동시에 업무를 자동화할 수 있다. 이는 직장에서의 일상 업무를 보다 쉽고 단순하며 편리하게 만든다.

ServiceNow는 포춘 500대 기업 중 약 80%를 포함한 전 세계 대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파트너다. 이들 기업은 Now Platform을 ‘플랫폼의 플랫폼’으로 활용해 조직 전반에 걸쳐 사일로화된 레거시 시스템을 통합하고 복잡한 워크플로우와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함으로써 업무를 효율화하고 있다.

현재 딜로이트, 에퀴닉스, 레드햇, 뉴타닉스, 유나이티드렉스(UnitedLex), 와이아이(whyaye!), 아코리오(Acorio), 오토테스트프로(Autotestpro), 하이메트릭(Highmetric) 등의 기업이 Now Platform을 도입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고 있다.

ServiceNow 치란탄 데사이(Chirantan Desai) 최고제품책임자(CPO)는 “사람들은 오늘날 대부분의 소프트웨어가 요구하는 방식 대신, 스스로 원하는 업무 방식으로 일할 수 있어야 한다”며, “이런 점에서 Orlando 릴리스는 강력하고 새로운 AI 및 애널리틱스 기능으로 보다 스마트하고 신속하게 업무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탑재된 Now Intelligence 기능은 인사이트와 추천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내리도록 지원한다”며, “이로써 단순한 이슈가 비즈니스나 고객 문제로 비화되기 전에 선제적으로 예측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Now Platform에 탑재된 Now Intelligence는 보다 스마트한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최상의 경험과 생산성 향상을 이끌어낸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